동영상

로운샤브샤브
서울 마포구
하하 공덕점
서울 마포구
인칸토키친
서울 마포구
몽중헌 공덕점
서울 마포구
클로리스 티가든
서울 서대문구
색동저고리
서울 마포구

    HOME >
태인일식
서울 송파구
도쿄등심 잠실
서울 송파구
만포면옥 소반
서울 송파구
계절밥상 잠실점
서울 송파구
유타로 가락점
서울 송파구
홍수계찜닭
서울 송파구

정렬     ✓ 인기     최신     조회수        youtuber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스포츠

구독자 1,270,000   조회수 730,790,369   가입일 2014-06-08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축구가 과연 세상을 바꿀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가 함께 마음을 모은다면 분명 조금씩 바뀌어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Can football change the world?
https://www.youtube.com/user/shootforloveworld
27:13
한국 유소년 테스트 시키다가 충격받은 도르트문트 감독의 찐반응ㄷㄷ 점점 더 놀람ㅋㅋㅋㅋㅋ

등록 : 2022-05-17   조회수 : 462,350
극찬 받는 한국 아이들 보니까 가슴이 뭉클해진다..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lengthSeconds1633,
29:19
한국인 유망주가 세계 최고 수준 유스팀 레벨 테스트를 받는다면??? 여기서 이런 평가를 받다니.

등록 : 2022-05-14   조회수 : 538,288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lengthSeconds1759,ownerProfileUrlhttp//www.yo
29:02
개인기 잘한다고 독일로 스카웃해갈 줄 알아?? 패스 안하는 공격수들 본 독일 명문팀 코치의 극

등록 : 2022-03-16   조회수 : 2,057,514
개인기만하는 공격수보고 개빡친 독일 유소년 코치... 외국은 개인기 잘하면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
28:01
독일 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말 듣고 폭주하는 초딩 유망주... 독일 코치진도 이정도면 인

등록 : 2022-05-02   조회수 : 523,834
독일로 가고싶으면 증명해봐… 라는 말 들은 초딩 유망주의 반응은? 진심모드로 진짜 증명해버리네;;; 근데 과연 독일을 갈 3명은 누가 될까요?? 월클FC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주신 교보생명과 안상규벌꿀, 그리고 킷 스폰서 골스튜디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 슛 ...
29:01
한국 유망주 발재간 보자마자 스카우터 찾는 독일 명문팀 코치… 경악하는 리액션 보니까 찐인데

등록 : 2022-04-20   조회수 : 870,024
화려한 개인기로 독일코치의 눈을 사로잡은 유망주!? 이렇게 흥분하는 거 처음 봄… == 교보생명 광화문글판이 지속가능한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새롭게 태어났다고합니다! 판매수익금은 전액 환경단체에 기부되어 어린이 학교숲 조성에 쓰인다고하는데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 ...
5:33
K리그 직관한 도르트문트 레전드의 솔직한 반응

등록 : 2022-04-30   조회수 : 479,119
도르트문트 레전드를 K리그 경기장에 데리고 갔더니... 이런 평가를 하시네요?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leng
25:47
우리랑 도르트문트로 가자… 독일 명문팀 코치가 선택한 한국 유망주는 누구??? l 월드클래스FC

등록 : 2022-05-06   조회수 : 319,234
지난 6주간의 훈련 후 도르트문트로 함께 가게될 선수는 누구?? 진짜 보면 볼수록 놀라게되네요…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
14:11
내 역할은 여기까지구나... 차범근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등록 : 2022-03-29   조회수 : 1,113,279
한국축구를 위해 헌신하신 차범근 감독님의 눈물... 그 이유는???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lengthSeco
14:41
농구천재 허훈 vs 축구천재 이천수 30m 밖에서 농구골대 골 넣기 대결 ㄷㄷ (소름주의) 누가 더

등록 : 2021-08-17   조회수 : 3,794,421
축구와 농구의 자존심을 건 미친 레전드 대결 ㄷㄷㄷ 이천수 킥 vs 현영민 스로인 vs 허훈 원핸드 vs 양홍석 투핸드 과연 이 중에 누가 제일 정확할까?? == 오대장의 탄생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오대장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KT 유튜브에서 ...
5:28
월클 손흥민의 런던 일상 최초 공개합니다!!! 역시 이러니 월클일수밖에... l 슛포러브 Shoot fo

등록 : 2019-02-11   조회수 : 13,282,302
드디어 공개되는 월클 손흥민의 하루 ㅋㅋㅋㅋㅋㅋ 역시 월클의 일상은 달라도 다르네요.... == 슛포러브 더보기 : Facebook :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 http://instagram.com/shoot_for_ ...
일등가 (일반식당 > 닭·오리)
부산 기장군 기장해안로 266 더 이스트 인 부산 4층 051-722-2000
고추장오리불고기 간장오리불고기 오리요리세트
금수저 (일반식당 > 뷔페)
부산 북구 금곡대로 287 051-362-4545
성인 초등학생 미취학
11:47
챔스 우승 출신 독일인 레전드가 한국 조기축구에 뛴다면??? l 월드클래스FC 2 : 방과 후 꿀벌

등록 : 2022-01-09   조회수 : 1,362,764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 전 돌문 레전드 현 월클FC 감독 외르크의 조기축구 방문기!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 ...
20:26
한국 축구 역대 최고의 프리키커는 누구??! 궤적 보고 골키퍼가 포기해버림 ㄷㄷ 왼발 천재 이강

등록 : 2021-07-23   조회수 : 2,581,292
코리아 베컴 이천수 vs 오대장 이강인의 프리킥 대결... 과연 누가 더 프리킥을 잘찰까요?? 이 승부를 볼 수 있다니... 웅장해진다ㅠㅠㅠ 오대장의 탄생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오대장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KT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세요! ???? ...
14:28
와.. 이 패스는 뭐야??? 한국 유망주의 미친 킬패스를 본 도르트문트 코치 반응 l 월드클래스FC

등록 : 2021-11-13   조회수 : 1,587,992
도르트문트 현지 코치를 놀라게한 한국인 축구 유망주?? 이렇게 잘하는 유망주가 많다고??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
33:18
실수하고 우는 수비수보고 한마디하는 독일인 코치... 울고있는 아이한테 이런 말을 l 월드클래

등록 : 2022-03-27   조회수 : 450,283
헛발질하고 우는 수비수를 본 독일인 코치들이 꺼낸 말은...? 왜 내가 다 눈물이 나지ㅠㅠㅠ 1,2쿼터는 6학년 형들과, 3,4쿼터는 5학년 친구들과 대결한 월클FC! 그 결과는??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
8:05
이천수한테 반말로 ‘천수야 밥먹자’ 날리는 패기의 중3 ㅋㅋㅋㅋㅋㅋㅋ 천수형 이렇게 당황한

등록 : 2022-01-24   조회수 : 945,269
중2로 축구부에 입단한 이천수에게 반말 날리는 중3 주장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끝까지 천수형 표정ㅋㅋㅋㅋㅋ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 ...
12:00
5명 사이를 혼자 돌파하는 게 말이되냐… 독일 코치진의 극찬을 이끌어낸 유망주 등장?? l 월드

등록 : 2021-11-16   조회수 : 1,497,749
이 선수는 꼭 뽑아야 돼... 독일 코치진이 깜짝 놀란 미드필더 유망주의 플레이ㄷㄷㄷ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
14:13
영국 현지 유망주 vs 한국 축구 유망주가 붙으면 누가 이길까?? 영국팀 코치들 놀라서 입을 못

등록 : 2019-12-25   조회수 : 6,924,089
드디어 영국 도착 후 첫 게임... 과연 결과는??? 이제부터 영국 전지훈련을 시작하는 월클 FC! 본격적으로 프로 팀 유스 선수들과 맞붙기 전, 현지 적응을 위해 로컬 팀과 첫 경기를 가졌는데요... 우리 월클 FC 선수들 과연 영국에서도 잘 할 수 있을까요?? == ...
12:47
한국식 체벌 문화 보고 개빡친 독일 유소년 코치진... 이럴거면 그만둔다고 하네요 l 월드클래스

등록 : 2022-02-14   조회수 : 747,204
독일 코치진 상대로 깜짝 카메라하다가 대참사 났습니다... 이 분위기 어떡하나요....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tagram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
10:52
뭉쳐야 찬다 정형돈의 트래핑 수준은??? 역시 타고난 운동신경ㄷㄷ…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등록 : 2019-08-06   조회수 : 7,387,520
뭉쳐야 찬다 멤버들의 트래핑 실력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잘하는데...? 매주 목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 (꿀잼 보장) == 슛포러브 더보기 : Instagram : http://instagram.com/shoo ...
16:33
본인이 왜 사기캐였는지 5분만에 보여주는 이천수ㄷㄷㄷ 복귀하자마자 중거리슛으로 복귀골!?? l

등록 : 2022-02-10   조회수 : 710,837
이천수가 중학생 축구부로 복귀해서 실전에 투입된다면??? 과연 데뷔골을 넣을 수 있을까??? *천수가 뛴 경기는 정식 경기가 끝나고 5분동안 이벤트로 진행되었습니다.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facebook.com/shoot4love Ins ...
1 2 3 4 5 6 7 8 9 10   »

 인기만점 맛집멋집
삼씨오화
서울 마포구
락희안 가좌본점
서울 서대문구
로운샤브샤브
서울 마포구
하하 공덕점
서울 마포구
인칸토키친
서울 마포구
몽중헌 공덕점
서울 마포구
클로리스 티가든
서울 서대문구
색동저고리
서울 마포구
왓코
서울 마포구

PetPal ⓒ 2022 PetPal~ - All rights reserved
PetPal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